ee

Call number
02-711-3631/3
Fax
02-711-3632
Time
평일 09:00 ~ 18: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호스팅사업자:https://www.cafe24.com/
smhan@sigmasoft4u.com
국민은행 600201-01-055965
예금주 : 한상민(시그마소프트)
   현재위치 : HOME > 사무용S/W > 마이크로소프트
 
 
Microsoft Powerpoint 2010 패키지
{※VAT포함가격입니다.}
적립금 : 2,700점
판매가격 : [전화문의]
브랜드 : 마이크로소프트
제품선호도 : 제품 평가 전 입니다.
무이자할부 :
▒ 주문수량 :
 

* 제품소개
  PowerPoint를 사용하여 새롭게 개선된 도구로 동적 프레젠테이션을 만들어 공유할 수 있습니다.
Microsoft PowerPoint 2010을 사용하면 이전보다 더 다양한 방법으로 동적 프레젠테이션을 만들고 청중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새로 추가된 우수한 오디오 및 시각적 기능을 사용하면 영화처럼 재미있게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할 수 있으며 이러한 기능은 사용하기 쉬운 만큼이나 효과도 뛰어나다는 이점이 있습니다.

또한 PowerPoint 2010을 사용하면 다른 사람과 동시에 작업하거나, 프레젠테이션을 온라인으로 게시한 다음 어디에서든 웹 또는 Smartphone을 사용하여 프레젠테이션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유용한 프레젠테이션 만들기

PowerPoint 2010에서는 프레젠테이션에 효율적인 기능을 추가할 수 있도록 새로운 도구와 향상된 도구를 제공합니다.

  • 이제는 PowerPoint 내에서 비디오를 포함하고 편집할 수 있습니다. 또한 페이드와 서식 적용 효과를 추가하고 장면을 책갈피로 지정하고 비디오를 자르는 등의 작업을 통해 프레젠테이션에 전문적 멀티미디어 환경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포함된 비디오는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의 일부분이 되므로 다른 사람과 프레젠테이션을 공유할 때 파일을 추가로 관리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제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내에 직접 비디오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 다목적 꾸밈 효과 및 고급 수정, 색 및 자르기 도구를 비롯한 새로운/향상된 그림 편집 도구를 사용하면 프레젠테이션의 모든 그림이 가장 적절하게 표시되도록 자세히 조정할 수 있습니다.
  • 청중의 관심을 유도할 수 있도록 동적 3차원 슬라이드 전환 및 보다 현실적인 애니메이션 효과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시간을 절약하고 작업을 간소화하는 도구를 통해 프레젠테이션 관리

원하는 방식으로 작업할 수 있으므로 프레젠테이션을 훨씬 쉽게 만들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 프레젠테이션의 비디오와 오디오를 압축하여 파일 크기를 줄임으로써 쉽게 공유하고 재생 성능을 높일 수 있습니다. 미디어 압축?옵션은 새로운 Microsoft Office Backstage™ 보기에서 제공되는 다양한 새 기능 중 하나입니다. Backstage 보기는 모든 Office 2010 응용 프로그램에서 기존의 파일 메뉴 대신 제공되며, 이 보기를 통해 모든 프레젠테이션 관리 작업을 중앙에서 체계적으로 수행할 수 있습니다.

미디어 압축 옵션은 새로운 Backstage 보기에서 제공되는 다양한 새 기능 중 하나입니다.

  • PowerPoint 2010에서는 필요한 명령에 쉽게 액세스할 수 있도록 향상된 리본 메뉴를 쉽게 사용자 지정할 수 있으며, 사용자 지정 탭을 만들거나 기본 제공 탭을 사용자 지정할 수도 있어 명령을 효율적으로 제어할 수 있습니다.

 

 

더욱 성공적인 공동 작업

여러 사람과 함께 프레젠테이션 및 프로젝트 작업을 수행하는 경우에는 PowerPoint 2010이 매우 유용합니다.

  • PowerPoint 설치 여부에 관계없이 다른 위치에 있는 사람에게 슬라이드 쇼를 브로드캐스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전환, 애니메이션, 설명, 타이밍 등을 포함하는 프레젠테이션 비디오를 만들어서 라이브 브로드캐스트 후에 언제든지 모든 사람과 공유할 수 있습니다.

PowerPoint 설치 여부에 관계없이 원격으로 떨어져 있는 사람에게 슬라이드 쇼를 브로드캐스트할 수 있습니다

  • 새로운 공동 작성 기능을 사용하면 서로 다른 위치의 사용자들과 같은 프레젠테이션을 동시에 편집할 수 있으며, 작업 중에 PowerPoint에서 직접 통신할 수도 있습니다.
  • Microsoft SharePoint Foundation 2010을 실행하는 회사의 직원은 방화벽 내에서 이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제는 Office 2010 전체에서 Office Communicator가 통합되어 있으므로 현재 상태 정보를 확인하여 다른 작성자의 작업 가능 여부를 파악하고 PowerPoint 내에서 직접 인스턴트 메시지나 음성 통화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 소규모 회사 직원이거나 가정 또는 학교에서 PowerPoint를 사용하여 작업하는 경우에는 Windows Live를 통해 공동 작성 기능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무료 Windows Live 계정만 있으면 다른 사람과 동시에 프레젠테이션을 편집할 수 있습니다. 작성자의 현재 상태를 확인하고 인스턴트 메시징 대화를 시작하려면 무료 Windows Live Messenger 등의 인스턴트 메신저 계정이 필요합니다.

공동 작성 기능을 사용하면 같은 프레젠테이션을 서로 다른 위치의 사용자들과 동시에 편집할 수 있습니다.

 

 

어디서나 콘텐츠 액세스 및 공유

업무를 수행할 때는 아이디어를 표현하고 기한을 준수하고 프로젝트를 효율적으로 진행하고 긴급 작업을 처리하는 등의 여러 사항을 편리하게 처리하기가 어려운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이제는 웹, Smartphone 등 다양한 수단을 활용하여 필요한 시간과 장소에서 작업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 Microsoft PowerPoint Web App는 온라인에서 제공되는 Microsoft PowerPoint용 응용 프로그램으로, PowerPoint 환경을 브라우저로 확장할 수 있도록 합니다. 고품질의 프레젠테이션 버전을 확인하거나 간단한 편집을 수행하거나 프레젠테이션 슬라이드 쇼를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웹 브라우저가 있는 사실상 모든 컴퓨터에서 친숙한 PowerPoint 인터페이스 및 일부 동일한 서식 지정 및 편집 도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Microsoft PowerPoint Mobile 2010을 사용하면 프레젠테이션에 대한 간단한 편집 작업을 Smartphone에서도 쉽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업무상 중요한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경우, 팀과 함께 중요한 프레젠테이션을 작성하는 경우, 출장 중에 작업을 완료하려는 경우 등 작업 유형에 관계없이 PowerPoint 2010을 사용하면 보다 간편하고 융통성 있는 작업 방식으로 목표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 웹에 액세스하려면 Microsoft SharePoint Foundation 2010 또는 Windows Live 계정이 필요합니다. 일부 기능은 PowerPoint Mobile 2010이 있어야 사용할 수 있으며, PowerPoint Mobile 2010은 Office 2010 응용 프로그램 또는 제품군에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 인스턴트 메시징 및 현재 상태 기능을 사용하려면 Microsoft Office Communications Server 2007 R2(Microsoft Office Communicator 2007 R2 포함), Windows Live Messenger 또는 IMessenger를 지원하는 기타 인스턴트 메시징 응용 프로그램이 필요합니다. 음성 통화를 하려면 Office Communications Server 2007 R2(Office Communicator 2007 R2 이상 포함) 또는 IMessengerAdvanced를 지원하는 인스턴트 메시징 응용 프로그램이 필요합니다.

* 적절한 장치 및 인터넷 연결과 지원되는 Internet Explorer, Firefox 또는 Safari 브라우저가 필요합니다. 일부 모바일 기능은 Office Mobile 2010이 있어야 사용할 수 있으며, Office Mobile 2010은 Office 2010 응용 프로그램, 제품군 또는 Office Web Apps에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Office Web Apps, Office Mobile 2010 및 Office 2010 응용 프로그램의 기능에는 일부 차이가 있습니다.

* Microsoft SharePoint Foundation 2010 또는 Windows Live ID가 필요합니다.

* PowerPoint Mobile 2010은 Office 2010 응용 프로그램 또는 제품군에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위 상품과 관련된 상품이 없습니다.
 
고객상품평은 개인적인 소견을 담은 내용으로써 사실과 다르거나 보는 사람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관리자에 의해서 부합되지 않은 상품평은 삭제될 수도 있습니다.
아직 작성된 상품평이 없습니다.
 
 
제품을 구입하시는데 있어 궁금하신사항이 있으시면 문의를 남겨주세요.
고객님들께서 보다 안정적이고 쉽게 상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해당 상품의 질문이 없습니다.
 
 
구입제품의 이상이 있을 경우

- 구입후 7일 이내에 동일제품으로 교환 가능하며 운송비는 판매자 부담입니다.

- 다른 제품으로 교환, 또는 이상이 없는 제품과 함께 교환을 원하실 경우 구매자께서 운송비를 부담합니다.

----------------------------------------------------------------

구입 후 30일 이내에는 반품과 환불이 가능하나, 소프트웨어 및 Document 들, 메뉴얼이나 등록카드 등 제반 내용물들이 손상되지 않아야 하며, 사용 흔적이 없어야 합니다.



반품 요청서를 작성하시어 당사로 팩스나 우편으로 보내주시면, 당사는 확인 후 반품 승인 번호를 통보 드립니다.

고객께서는 이 반품 승인 번호를 반드시 수령하신 후 반송 바랍니다. 반품 승인 번호가 없는 반송은 받지 않습니다.

반송은 택배나 등기우편으로 보내셔야 하며, 운임은 고객의 부담입니다.

반품 해당 금액의 다른 제품으로 교환 하시거나 해당 금액을 구매 고객 명의 은행 구좌를 통해 입금 해드립니다.

두번 이상의 반품은 불가하며, 반송 제품에 하자가 있는 경우에는 반품이 불가하오니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반품결정 → 반품요청서 송부 → 반품 승인번호 수령 → 반송 → 제품의 이상 유무 확인 → 교환 또는 환불

절차와 제품에 하자가 없는 경우 24 시간 이내 완료





구입제품의 이상이 있을 경우 (색상,사이즈,다른상품교환

- 구입후 7일이내 교환 가능하며 구매자께서 운송비를 부담합니다.



!! 주의사항

비닐포장 및 Tag의 폐기 또는 훼손 등으로 상품 가치가 멸실된 경우에는 제한.

반품시에 해당 사은품이 있을 경우 같이 보내주셔야 합니다.
 
결제후 2~5일 이내에 상품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재고 소진시 2주)

한진택배를 통하여 신속하고 안전하게 배송됩니다.

5만원 이상 구입시 무료배송입니다.

(제주도를 포함한 도서,산간지역은 항공료 또는 도선료가 추가됩니다.)
 
결제방법은 신용카드, 국민/BC(ISP), 무통장입금, 적립금이 있습니다.

정상적이지 못한 결제로 인한 주문으로 판단될 때는 임의로 배송이 보류되거나,주문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상담시간    평일 09:00 ~ 18: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호스팅사업자:https://www.cafe24.com/
상담 및 문의전화    02-711-3631/3 ( smhan@sigmasoft4u.com )

상호 : 시그마소프트   |   (우)04366 서울특별시 용산구 원효로 128(원효로3가,원효로오피스텔 1306호)
사업자등록번호 : 106-08-67756   |   통신판매업신고 : 제2008-서울용산-0987호
대표 : 한상민   |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 한상민   |   개인정보 보호기간 : 회원탈퇴시
0 EA
no i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