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e

Call number
02-711-3631/3
Fax
02-711-3632
Time
평일 09:00 ~ 18: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호스팅사업자:https://www.cafe24.com/
smhan@sigmasoft4u.com
국민은행 600201-01-055965
예금주 : 한상민(시그마소프트)
   현재위치 : HOME > 사무용S/W > 마이크로소프트
 
 
Microsoft Office 2010 Professional 한글 처음사용자용 (box)
{※VAT포함가격입니다.}
적립금 : 5,800점
판매가격 : [전화문의]
브랜드 : 마이크로소프트
제품선호도 : 제품 평가 전 입니다.
무이자할부 :
▒ 주문수량 :
 

* 제품소개
  업무를 수행하고 사업을 확장하는 데 도움이 되는 포괄적인 소프트웨어 및 지원 패키지인 Microsoft Office Professional 2010
사업을 보다 효율적으로 추진할 수 있습니다. 이 패키지에는 Outlook의 강력한 전자 메일 및 일정 도구, Excel 및 Access의 정교한 정보 및 데이터 관리 기능, Publisher의 전문적인 마케팅 도구 등이 모두 포함되어 있으며, 1년 동안 기술 지원이 상시 제공됩니다.

 

업무를 수행하고 사업을 확장하는 데 도움이 되는 포괄적인 소프트웨어 및 지원 패키지인 Microsoft Office Professional 2010을 사용하면 사업을 보다 효율적으로 추진할 수 있습니다. 이 패키지에는 Outlook의 강력한 전자 메일 및 일정 도구, Excel 및 Access의 정교한 정보 및 데이터 관리 기능, Publisher의 전문적인 마케팅 도구 등이 모두 포함되어 있으며, 1년 동안 기술 지원이 상시 제공됩니다.


효율적인 업무 및 개인 재무 정보 관리

  • Excel 2010의 기본 제공 서식 파일을 사용하면 신속하게 예산을 책정하고 경비를 추적할 수 있습니다.
  • 스파크라인, 슬라이서 및 기타 강력한 분석 도구를 사용하여 데이터를 빠르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몇 번의 클릭만으로 쉽게 작성할 수 있는 동적 3차원 차트와 그래프로 정보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Excel에서는 동적 3차원 차트와 그래프로 정보를 알아보기 쉽게 표시할 수 있습니다.


거의 모든 프로젝트를 한 곳에 간단히 정리

  • OneNote 2010에서는 회의 노트와 고객 정보에서 주택 리모델링 계획에 이르기까지 여러 중요 리소스를 한 곳에서 편리하게 구성할 수 있습니다.
  • OneNote 전자 필기장을 만들어 문서, 텍스트, 비디오, 오디오, 웹 페이지 캡처 등의 모든 자료와 미디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 간편한 태그 지정 및 검색 기능을 통해 원하는 항목을 정확하게 찾을 수 있습니다.
  • 빠른 정리 기능을 통해 인터넷 리서치 효율성을 높여 한 번의 클릭으로 웹 페이지와 기타 리소스의 정보를 전자 필기장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OneNote 2010에서는 회의 노트와 문서, 비디오 등의 중요한 리소스를 한 곳에서 편리하게 구성할 수 있습니다.


이목을 집중시키는 동적 프레젠테이션 작성

  • 고품질 비디오, 오디오, 사진 등 PowerPoint 2010의 다양한 미디어를 사용하여 아이디어를 강한 인상을 주는 프레젠테이션으로 작성할 수 있습니다.
  • 사용이 간편한 사진 및 비디오 편집 기능과 뛰어난 시각 효과를 통해 프레젠테이션을 완벽하게 제어할 수 있습니다.
  • 다른 지역이나 국가의 고객에게도 프레젠테이션을 쉽게 브로드캐스트할 수 있습니다.

PowerPoint에서는 이목을 집중시키는 동적 프레젠테이션을 만들 수 있습니다.


신속하고 독창적인 아이디어 표현

  • Word 2010의 즉시 사용 가능한 서식 파일을 활용해 업무 보고서에서 가족 신문에 이르기까지 모든 문서에서 창조적인 아이디어를 표현할 수 있습니다.
  • 그림자, 반사, 3차원 등의 뛰어난 효과를 적용하여 텍스트를 보다 눈에 띄게 만들 수 있습니다.
  • 여러 SmartArt® 그래픽 중 원하는 항목을 선택해 적용하면 몇 번의 클릭만으로 중요한 메시지를 손쉽게 강조할 수 있습니다.

Word에서는 그림자, 반사, 3차원 등의 뛰어난 효과를 적용하여 텍스트를 보다 눈에 띄게 만들 수 있습니다.


고객 및 일정과 동기화 상태 유지

  • Outlook 2010의 전자 메일, 일정, 작업 목록 도구를 사용하여 원하는 사람 및 프로젝트와 보다 효율적으로 연결할 수 있습니다.
  • 여러 계정의 전자 메일을 모두 하나의 받은 편지함에서 관리할 수 있으므로 메시지가 누락될 염려가 없습니다.
  • 그룹 일정 기능을 사용하면 한 번의 클릭으로 모든 사람의 일정에 약속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 Smartphone에서 Outlook Mobile 2010을 사용하면 사무실 외부에 있을 때도 팀 및 고객과 전자 메일을 주고받을 수 있습니다.*

그룹 일정 기능을 사용하면 팀 구성원의 일정에 약속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전문가 수준의 마케팅 자료 만들기

  • Publisher 2010의 효율적인 디자인 도구를 사용하면 사업 마케팅 자료에서 행사 계획서에 이르기까지 원하는 모든 자료를 만들 수 있습니다.
  • 사용자 지정할 수 있는 다양한 서식 파일을 사용하여 우편 엽서, 브로슈어, 전자 메일 등의 다양한 자료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 사진 편집 도구와 실시간 미리 보기를 통해 색다른 꾸밈 효과를 적용해 볼 수 있습니다.
  • 고급 입력 체계 도구와 즉시 사용 가능한 디자인 테마를 사용하면 전문 디자이너가 없어도 전문가 수준의 마케팅 자료를 만들 수 있습니다.

사용자 지정할 수 있는 다양한 서식 파일을 사용하여 브로슈어, 전자 메일 등의 다양한 자료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신속한 데이터베이스 작성

  • Access 2010의 전문적인 데이터베이스 도구를 사용하면 사업 및 고객 관련 데이터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습니다.
  • 사용자 지정할 수 있는 미리 작성된 서식 파일로 작업을 빠르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 색이나 서식으로 중요한 항목을 강조하는 조건부 서식 도구를 사용하여 데이터를 보다 빠르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데이터베이스를 즉시 생성하고 색과 서식을 사용하여 중요한 내용을 알아보기 쉽게 강조 표시할 수 있습니다.


* 적절한 장치, 인터넷 연결 및 지원되는 Internet Explorer, Firefox 또는 Safari 브라우저가 필요합니다. 일부 모바일 기능은 Office Mobile 2010이 있어야 사용할 수 있으며, Office Mobile 2010은 Office 2010 응용 프로그램, 제품군 또는 Web Apps에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Office Web Apps, Office Mobile 2010 및 Office 2010 응용 프로그램의 기능은 서로 조금씩 다릅니다.

 
위 상품과 관련된 상품이 없습니다.
 
고객상품평은 개인적인 소견을 담은 내용으로써 사실과 다르거나 보는 사람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관리자에 의해서 부합되지 않은 상품평은 삭제될 수도 있습니다.
아직 작성된 상품평이 없습니다.
 
 
제품을 구입하시는데 있어 궁금하신사항이 있으시면 문의를 남겨주세요.
고객님들께서 보다 안정적이고 쉽게 상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해당 상품의 질문이 없습니다.
 
 
구입제품의 이상이 있을 경우

- 구입후 7일 이내에 동일제품으로 교환 가능하며 운송비는 판매자 부담입니다.

- 다른 제품으로 교환, 또는 이상이 없는 제품과 함께 교환을 원하실 경우 구매자께서 운송비를 부담합니다.

----------------------------------------------------------------

구입 후 30일 이내에는 반품과 환불이 가능하나, 소프트웨어 및 Document 들, 메뉴얼이나 등록카드 등 제반 내용물들이 손상되지 않아야 하며, 사용 흔적이 없어야 합니다.



반품 요청서를 작성하시어 당사로 팩스나 우편으로 보내주시면, 당사는 확인 후 반품 승인 번호를 통보 드립니다.

고객께서는 이 반품 승인 번호를 반드시 수령하신 후 반송 바랍니다. 반품 승인 번호가 없는 반송은 받지 않습니다.

반송은 택배나 등기우편으로 보내셔야 하며, 운임은 고객의 부담입니다.

반품 해당 금액의 다른 제품으로 교환 하시거나 해당 금액을 구매 고객 명의 은행 구좌를 통해 입금 해드립니다.

두번 이상의 반품은 불가하며, 반송 제품에 하자가 있는 경우에는 반품이 불가하오니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반품결정 → 반품요청서 송부 → 반품 승인번호 수령 → 반송 → 제품의 이상 유무 확인 → 교환 또는 환불

절차와 제품에 하자가 없는 경우 24 시간 이내 완료





구입제품의 이상이 있을 경우 (색상,사이즈,다른상품교환

- 구입후 7일이내 교환 가능하며 구매자께서 운송비를 부담합니다.



!! 주의사항

비닐포장 및 Tag의 폐기 또는 훼손 등으로 상품 가치가 멸실된 경우에는 제한.

반품시에 해당 사은품이 있을 경우 같이 보내주셔야 합니다.
 
결제후 2~5일 이내에 상품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재고 소진시 2주)

한진택배를 통하여 신속하고 안전하게 배송됩니다.

5만원 이상 구입시 무료배송입니다.

(제주도를 포함한 도서,산간지역은 항공료 또는 도선료가 추가됩니다.)
 
결제방법은 신용카드, 국민/BC(ISP), 무통장입금, 적립금이 있습니다.

정상적이지 못한 결제로 인한 주문으로 판단될 때는 임의로 배송이 보류되거나,주문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상담시간    평일 09:00 ~ 18: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호스팅사업자:https://www.cafe24.com/
상담 및 문의전화    02-711-3631/3 ( smhan@sigmasoft4u.com )

상호 : 시그마소프트   |   (우)04366 서울특별시 용산구 원효로 128(원효로3가,원효로오피스텔 1306호)
사업자등록번호 : 106-08-67756   |   통신판매업신고 : 제2008-서울용산-0987호
대표 : 한상민   |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 한상민   |   개인정보 보호기간 : 회원탈퇴시
0 EA
no img